아이오닉 EV 첫 장거리 운전 준비부터 고속도로 충전기
드디어 주행거리 2,200Km만에 첫 고속도로 장거리 운전 계획이 잡혔습니다. 목적지는 천안… 시내 주행에서는 매우 만족했던 아이오닉 하지만 장거리 운전에 있어서는 운행 거리가 부담이 되는건 사실이더군요. 아직 충전해서 갈수 있는 거리가 어느 정도인지 어느 정도에서 미리 충전을 해줘야 하는지 영…감이 아직은 안오네요. 기존 타던 쏘렌토의 경우는 주유 경고등이 떠도 대략 운행 가능 거리가 감이 있으니 무시하고 여유있게 … 아이오닉 EV 첫 장거리 운전 준비부터 고속도로 충전기 계속 읽기
임베드 하려면 이 URL을 복사해 자신의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붙여넣으세요
임베드 하려면 이 코드를 사이트에 복사해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