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내수시장 톱3 탈환 히든카드 세단과 SUV 장점 결합한 XM3 세련된 디자인·마이센스 적용 조에, 1회 충전해 395km 주행 실용적인 ‘소형 해치백’ 경쟁력 르노삼성이 출범 20주년을 맞는 2020년 6종의 신차를 출시하고 내수시장 ‘톱3’ 탈환에 나선다. 르노삼성은 2016년과 2017년 연속 판매 10만대를 넘는 저력을 선보였지만, 이후 신차 부재로 2018년 10만대 벽(9만369대 판매)을 넘지 못하며 쌍용차에 내수 ‘톱3’ … 전기차 조에 · 신개념 SUV XM3…신차가 뜬다! 계속 읽기
임베드 하려면 이 URL을 복사해 자신의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붙여넣으세요
임베드 하려면 이 코드를 사이트에 복사해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