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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프래쉬 소식으로 핫한 가운데,
그동안 테슬라의 주행거리는
어떻게 변화했나 정리해보았습니다.
(위의 이미지는 클릭하면 커집니다.)

세계적으로도 빡세다는 한국 인증거리 기준입니다.

 

 

가장 돋보이는 건
모델3의 저온 주행거리!

리프래쉬 스탠플 저온 주행거리가
기존 롱렌지/퍼포 저온 주행거리보다
긴 것이 놀랍습니다.

 

 

또 특이한 점은 모델X의 저온(겨울철)
주행거리가 상온(여름철) 대비
꽤 차이가 난다는 점입니다.

모델S보다 차체가 커서 그럴까요?
모델Y도 언젠가 저 그래프에 들어갈 날을 기리며!

 

또_탈퇴된코란
테슬라 모델S 오너

 

테슬라, 사고 발생시 정말로 문이 열리지 않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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