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맞는 전기차 투표 이벤트에서 기아 니로 EV가 가장 많은 선택 받아
공간 활용성 높고 주행거리 긴 실용적인 전기차가 인기

안녕하세요. EVPOST admin. J.J입니다.

지난 4월 18일부터 5월 9일까지 실시한 ‘현실로 다가온 전기차, 나에게 딱 맞는 전기차는?’ 투표 이벤트에서 기아 니로 EV가 가장 받은 표를 받았습니다. 이번 이벤트에는 총 8,272명이 참가했으며, 이중 기아 니로를 선택한 참가자가 2,789명으로 가장 많았다. 다음으로 BMW i3가 2,253명, 현대 아이오닉 Plug-in이 2,128명, 르노 트위지가 1,102명의 선택을 받았어요.

이번 투표 대상 모델은 같은 전기차임에도 국산 일렉트릭 SUV, 수입 소형 전기차, 준중형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초소형 전기차로 각각의 개성이 뚜렷했어요. 투표 이벤트에서 1위를 차지한 기아 니로 EV는 SUV가 갖는 장점을 보유한 전기차로 지난 1월 영국 유력 자동차 전문지에서 올해의 차로 선정되는 등 업계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면서 소비자들의 많은 선택을 받은 것으로 보입니다.

다음으로 많은 표를 받은 BMW i3는 국내에 2014년 첫선을 보였으며 올해 재규어 I-Pace가 출시되기 전에는 프리미엄 브랜드에서 구매할 수 있는 유일한 전기차였습니다. 또한 전기차와 하이브리드의 장점을 하나로 모은 현대 아이오닉 Plug-in, 1~2인용 초소형 전기차 르노 트위지가 각각 3위, 4위를 차지했습니다.

여러분들의 정말 많은 관심과 참여에 admin. J.J와 MKT. Yena는 너무 감사한 마음입니다. 이에 보답하고자 2차 이벤트도 준비했으며,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이벤트 공간의 기획도 준비 중입니다. 벌써 6월 중순이 다가오네요, 6월이 다 가기 전에 다음 이벤트로 또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

EVPOST
admin. J.J

이전 글한전, 전기차 충전서비스 앱 ‘KEPCO PLUG’ 출시
다음 글미래 선점! 완성차-전기차배터리 업체 합종연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