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ndon Escorts sunderland escorts www.asyabahis.org www.dumanbet.live pinbahiscasino.com sekabet.net olabahisgir.com maltcasino.net faffbet-giris.com asyabahisgo1.com dumanbetyenigiris.com www.pinbahisgo1.com sekabet-giris2.com olabahisgo.com maltcasino-giris.com faffbet.net www.betforward1.org betforward.mobi 1xbet-adres.com 1xbet4iran.com www.romabet1.com yasbet2.net www.1xirani.com romabet.top 3btforward1.com 1xbet https://1xbet-farsi4.com بهترین سایت شرط بندی بت فوروارد

LAST UPDATE

캐스퍼 일렉트릭, 딱!3290만원 주고 사세요

국내 전기차 대중화를 이끌 현대자동차의 캐스퍼 일렉트릭, 기아의 EV3가 연이어 출시되었습니다. 가성비를 앞세운 소형차이지만 다양한 첨단기술을 탑재해 이용 만족도를 높였다고 하는데...

스텔란T스, T라 미숙해? (feat. Jeep Avenger)...

54kWh 배터리, 300km에 미치지 못하는 1회 충전 주행거리. 시작 가격은 5290만 원. 오는 9월 출시를 앞두고 사전 계약을 시작한 지프 어벤저 얘기입니다. 지프는...

테슬라는 왜 굳이 배터리를 직접 만들까?

 요약. ➊ 2030년 전기차 2,000만대 판매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테슬라는 더 저렴하고 많은 양의 배터리가 필요합니다. ➋ 이를 배터리 제조사의 손에만 맡길 ...

‘EV3 깡통도 풀옵션 수준이라던데..'(feat.라펙터)

EV3와 캐스퍼 일렉트릭이 연이어 출시됐습니다. 가성비를 앞세웠지만 첨단기술을 탑재해 만족도를 높였다고 하는데요. 전기차 캐즘을 넘어설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특히 EV3는 동급 ...

물가 상승과 기술 발전의 시차에 대해 , 아반떼 1.6 하이브리드 인스퍼레이션 시승기

대중형 자동차의 대명사 '아반떼' 페이스리프트의 하이브리드 모델을 시승했다. 현대자동차의 C세그먼트 세단, 시승차량의 등급은 인스퍼레이션으로 옵션까지 '풀 패키지' 사양이다...

테슬라 에너지, 이래서 잘될 수밖에 없습니다

테슬라 에너지 사업의 핵심 경쟁력 1. 재생 에너지 보급은 (1) 짧은 건설 기간과 (2) 높아진 경제성을 무기로, 향후 5년간 지속 확대될 전망입니다. 2. 실제로...

가성비? 그건 모르겠고 이렇게 사는 건 어때? feat.니로 EV

전기차의 대중화를 위한 모델을 지향한다는 기아 EV3. 보다 보통을 위한 전기차라는 소린데 시작 가격을 보니 4천만 원이 넘네? 세제 혜택이 적용되기 전 가격이라고는 하지만...

전기차 타면 얼마나 부지런해야 부산까지 갈 수 있을까? 20년형 중고 모델3(SR+)

 완충 주행거리 320km 큐피디의 모델3(SR+).. 전기차 소유하시면 많이 들으시죠? 한 번 충전하면 얼마나 탈 수 있습니까?? 마음먹고 어디 가기에는 부족한?? 전기...

이러면 완전히 나가린데

지난주 부산에서 캐스퍼 일렉트릭이 공개됐습니다. 두 달 전쯤 캐스퍼를 주문할 때 캐스퍼 전기차가 곧 나올 거라는 건 알고 있었지만 이 정도일 줄은 몰랐습니다. 전기차를 산다...

진짜 사용자들의 실사용기!

‘EV3 깡통도 풀옵션 수준이라던데..'(feat.라...

EV3와 캐스퍼 일렉트릭이 연이어 출시됐습니다. 가성비를 앞세웠지만 첨단기술을 탑재해 만족도를 높였다고 하는데요. 전기차 캐즘을 넘어설 ...

테슬라 에너지, 이래서 잘될 수밖에 없습니다

테슬라 에너지 사업의 핵심 경쟁력 1...

EV News

어수선한 분위기 수습하러 온 스웨덴 폭군 ft.폴스타 4

초인적인 힘과 재생 능력을 가진 소녀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잔혹하고 어두운 이야기는 여전했습니다. 드라마 폭군이요. 영화 '마녀' ...

잠재력의 가시화, 폴스타 4 신차 리뷰

폴스타의 중형 크로스오버이자, 순수 전...

람보르기니 우루스 SE 런칭, 최초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

람보르기니 우루스 SE 대한민국 런칭 ...

어수선한 분위기 수습하러 온 스웨덴 폭군 ft.폴스타 4

초인적인 힘과 재생 능력을 가진 소녀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잔혹하고 어두운 이야기는 여전했습니다. 드라마 폭군이요. 영화 '마녀' 팬은 아닌데 10분만 보려고 했다가 그 자리...

잠재력의 가시화, 폴스타 4 신차 리뷰

폴스타의 중형 크로스오버이자, 순수 전기차 '4' 가 출시되었다. 단일 차종으로만 연명해오던 폴스타 코리아의 두 번째 신차다. 폴스타는 스웨덴 볼보에서 분리 상장된 전기차 ...

람보르기니 우루스 SE 런칭, 최초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

람보르기니 우루스 SE 대한민국 런칭 행사에 참석했다. 람보르기니 우루스 SE는 브랜드 최초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기반 SUV다. 본래 모터스포츠의 역사를 쌓아온 슈퍼카 브...

한국 언제 오니?_캠리, 이쿼녹스 EV 너희 둘!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KAMA)는 올 상반기 내수 시장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0.7% 감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아울러 지속되는 경기 부진으로 인한 소비 심리 위축과...

그래 너 잘났다. 어디 한번 마음껏 자랑해 봐.

지난 16일 기아는 ‘더 기아 EV3 테크 데이’를 통해 EV3에 적용된 신기술들을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아이 페달 3.0, 스마트 회생 시스템 3.0, 공조 시스템 및 열...

고급화의 신념, 기아 EV3 Long Range 어스 신차 리뷰

기아의 소형 SUV 이자 순수 전기차, EV3가 출시되었다. 국내에서 공개된 기아의 세 번째 EV 라인업이다. 고급화 전기차 시장이 포화상태에 이르자 완성차 기업들의 관심은...

친환경차 리뷰

이질감이 적은 전기차를 찾는다면? EV6 시승기

여는 글 여러분들은 어떤 색상의 차량을 타고 있나요? 저는 새파란 차량을 타고 다니는데 오늘은 새빨간 차량을 시승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E-GMP 그러니까 현대기아차의 전기차 전...

폴스타 2 시승기 – 낯선 익숙함

  새로운 시작, 폴스타2 폴스타(Polestar) 는 익숙한 듯, 낯설음이 있는 새로운 전기차다. 국내에서 100% 보조금을 받을 수 있다는 점 때문인지, 사...

아이오닉 일렉트릭 – 전기차에 대한 달라진 생각

전기차에 대한 생각이 달라졌다! 현대자동차의 아이오닉 일렉트릭(IONIQ Electric) 을 시승해봤다. 예전에도 타봤었지만, 다시 한번 타보고 나서는 약간 부정적이었던 생...

아이오닉6 시승기 – 기능적 효율성의 감성 세단

  실용적이면서도 감성적인 세단 아이오닉6 아이오닉6(IONIQ 6) 를 타고 미사에서부터 가평까지 약 50여 km 의 거리를 왕복했다. 고속도로와 국도를 달...

아이오닉 5 간단 시승기 – 낯설지만, 익숙한 자동차

  아이오닉 5(IONIQ 5) 간단시승기 현대자동차의 E-GMP 플랫폼이 적용된 '아이오닉 5' 를 시승회를 통해 간단히 만나보았다. 이미 많은 관심들을 받...

실사용기

자율주행차

자율주행차라고 들어는 본 것 같다

  자율주행차? 한 걸음씩 쉽게 알아가 볼게요! 자율주행차를 어떻게 소개할까 생각하다가, 다른 곳에서 자율주행차...

Waymo CEO, 테슬라가 경쟁자가 아니다!

  Waymo CEO, Tesla는 Waymo의 경쟁자 아니다. 독일 경제전문지 Manager Magazin 과의 인터뷰에서 John Krafcik, Waym...

자율주행 레벨별 차이? 쉽게 정리했어요

  자율주행 레벨에 따른 차이는? 테슬라의 오토파일럿을 경험한 후 자율주행차에 대한 관심이 부쩍 상승했습니다. 미국 자동차 공학회 SAE(Society of A...

자율주행차 그것이 궁금하다. 시즌 3를 시작하며

   자율주행차 그것이 궁금하다. 시즌 3를 시작하며 2020년에 ‘자율주행차 그것이 궁금하다.’ 시즌 1, 2를 전해드리고 오랜만에 시즌 3를 연재하게 되었...

신종코로나, 팔라듐, 그리고 테슬라 주가

지수적으로 증가하는 곡선의 3가지 상반되는 이슈 신종코로나바이러스, 팔라듐, 그리고 테슬라 주가 " 세상의 많은 움직임들에는 이유가 붙게 마련이다. " 그리고 눈에 보...

전기차 3년 6.8만 km 시점의 느낌들 – 집밥, 타이어, 신차 효과

  전기차 출고 후 어느덧 6.8만 km 주행 아이오닉 일렉트릭을 2016년 7월에 신차로 출고하여, 어느덧 6.8만 km 을 주행하였다. 지난 마지막 포스팅...

모델3 판매 호조와 프리미엄 전기차의 상품성에 대한 고민

​   테슬라 모델 3 판매 호조 테슬라의 엔트리 모델 전기차인 모델 3이 국내 시장에서 그야말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테슬라 전체의 1분기 판매량이 407...

실사용기

칼럼

아이오닉 5년 보유 5년 시점에 경험해본 아이오닉 5

  정확히 1년 전, 아이오닉 전기차가 만 4년이 되었을 떄 다음 글을 남긴 적이 있다. 과거 내연차는 5년씩 보유...

실사용기

닥터 EV

전기차 타면 얼마나 부지런해야 부산까지 갈 수 있을까? 20년형...

 완충 주행거리 320km 큐피디의 모델3(SR+).. 전기차 소유하시면 많이 들으시죠? 한 번 충전하면 얼마나 탈 수 있습니까...

전기차 타면 얼마나 부지런해야 부산까지 갈 수 있을까? 20년형 중고 모델3(SR+)

 완충 주행거리 320km 큐피디의 모델3(SR+).. 전기차 소유하시면 많이 들으시죠? 한 번 충전하면 얼마나 탈 수 있습니까?? 마음먹고 어디 가기에는 부족한?? 전기...

“폐차요??!!” 전기차는 몇 년이나 탈 수 있을까요?? ‘...

큐피디의 전 재산.. 모델3! 중고 전기차를 인수하고 나니 너무 궁금했습니다. 신차 때부터 관리를 했어도 불안한 배터리 열화.. 과연 12만 중고 모델3를 아껴 타려면 지금부터라도...

직장 상사가 운전연수 시켜주면 생기는 일(ft.레이)

안녕하세요. 엔카티비 조르디입니다. 자동차 전문지라는 명성에 걸맞지 않게 면허를 장롱에 넣어둔 지 어언 10년. 드디어 도로에 나서겠다는 결심을 했습니다. 운전 시뮬레이션 '고수의...

계속 내리는 전국의 호우특보 비비비비..비 오는 날 전기차 충전해도 괜찮을까?

물은 전기가 잘 통하고 물에 젖은 손으로 전기 콘센트를 만지면 감전의 위험이 크다는 것은 너무나 잘 알고 있는 사실이다. 이에 대해 어릴 때부터 학교...

전기차의 단점은 무엇이 있을까?

  전기차의 단점은? 전기차를 구매하기전에 상품을 비교하듯이 이것 저것 비교하다보면 장점 보다는 단점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이 단점이 나에게 있어서 아무...

전기차 출고후 해야할 일, 하이패스 등록해야 50% 감면 할인됩니다.

  전기차는 유료도로인 고속도로를 통과할 때 하이패스를 이용하면 50% 할인 혜택을 받는다. 하지만 차량 출고 시 미리 할인 등록이 되는 것은 아니고 자동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