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특별한 IWC 시계

275명의 Mercedes-AMG One 오너가 되는 것 자체가 이미 특별하지만, 그 오너들에게만 제공해주는 Big Pilot’s Watch Constant-Force Toubillon Edirion AMG Onw Owners 라는 이름의 시계가 공개되었다. IWC 에서 AMG One 오너들에게만 제공해주는 이 시계는 AMG One 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이 시계는 노출되어 있는 뚜르비용이 보이고, 북반구와 남반구를 보여주는 문 페이즈 디스플레이와 함께 파워리저브 게이지가 있고, 전체적으로 계기판 같은 모습을 연상시켜준다. Petronas Green 이라는 Mercedes-AMG Formula One 팀의 컬러가 적용되어 있고, 시계 케이스는 티타늄으로 만들어져 있고, 케이스백은 티타늄과 세라믹을 혼합한 세라타늄 소재를 사용했다고 한다. 한편, 바깥쪽이 검은색이고, 안쪽이 녹색인 페트로나스 팀의 컬러를 떠오르게 하는 고무 스트랩이 제공된다고 한다. 가격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AMG One 오너들만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한편, AMG One 은 F1 같은 1.6리터 V6 터보엔진으로, 11,000rpm 까지 사용하며 폭발적인 성능을 보여주는데, 사륜구동 하이퍼카로, 4개의 전기모터와 함께 무려 1,049마력의 출력과 최고속도 350km/h 의 성능을 자랑한다. 제로백은 2.9초이며, 200km/h 까지 도달하는 데에는 7초밖에 걸리지 않는다. 푸시로드 타입의 서스펜션과 모노코크 서스펜션 등을 적용하고, 주행모드에 따라 감쇠력이 조절되며, 275대만 한정 판매된다.

 

Yongdeok.H
RGB stance
자동차와 자동차 문화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내차는 몇 점? 전기차 배터리 점수(SoH)를 알고 충전 습관을 바꾸자

이전 글날카로움 속 편안함 렉서스 UX 시승기
다음 글테슬라 오너들의 캠핑 이야기